가. 출입권한 인증 사전 변경 안내
구 분 | 내 용 |
해당기간 | 2025.05.27.(화) 18:00~21:30 |
출입권한 인증 변경 대상자 | 위 해당기간에 모바일 신분증/학생증을 이용하여 출입문을 개방 또는 폐쇄 할 예정인 교원, 직원 및 학생 |
조치사항 | 1) 조치방법: 사전에 출입권한 인증방법 변경 ('모바일'→'신분증 사용') 2) 포털 메뉴 위치 : 포털(https://portal.hanyang.ac.kr)-[신청]-[시설/공간]-[출입권한신청] 3) 변경방법: 출입권한 인증방법을 ‘신분증사용’에 체크 → ‘변경’ 클릭 |
유의사항 | 1) 변경 신청 후 반영까지 약 2시간 소요 2) 기존 출입권한은 변경 된 인증방법으로 자동 연동 3) 이후 다시 모바일 신분증/학생증을 통해 출입 할 경우 재변경 필요 ('신분증 사용' → '모바일') 4) 종합상황실은 긴급상황(화재, 사고 등) 대응을 위해 당일 유선을 통한 개별적인 출입문 개방 및 폐쇄 지원은 불가하오니 사전에 출입인증방법 변경 조치 요망 |
긴급상황 | 긴급상황(화재, 사고 등) 발생 시 연락처: 종합상황실 02-2220-2119 |
나. 당일 건물 출입구 운영 및 개별호실 출입 지원 안내
구 분 | 내 용 |
해당기간 | 2025.05.27.(화) 18:00~21:30 |
건물 출입구 변경 운영 | 1) 아래와 같은 건물 주출입구 및 일부 부출입구 일시 개방운영 가) 기존 18시 또는 20시까지 개방운영하던 출입문 나) 모든 구성원이 신분증/학생증 태그 시 개방되는 출입문 다) 기타 많은 인원의 이용이 예상되는 출입문 2) 출입구별 운영 계획은 첨부파일.2 참고 ※ 운영방안 변경이 필요할 경우 관련부서에서 사전에 관재팀으로 협의 요망 |
개별 호실 출입 지원 | 1) 대상인원: 해당호실 출입권한은 있으나, 불가피한 사유로 사전에 출입권한 인증 방법을 변경하지 못한 교내 구성원 2) 요청방법 가) 각 구역별 거점건물 경비실 또는 로비에 배치 된 현장지원 근무자에게 요청 시 순차적으로 지원 ① 신분증 지참 → ② 거점건물 이동 → ③ 양식 작성 → ④ 근무자 확인/지원 나) 구역별 거점건물 및 근무자 위치는 첨부파일.3 참고 다) 근무자 부재 시 현장(근무자 근무 위치)에서 대기 필요 |
유의사항 | ※ 현장지원의 경우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므로 사전에 출입권한 인증방법 변경 권장 ('모바일'→'신분증 사용'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