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원 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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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 모바일 신분증/학생증 기능 일시 중단에 따른 출입권한 인증방법 변경 안내 새 글
2025-05-15 08:43:02 조회수13

헤이영캠퍼스 어플리케이션 모바일 신분증/학생증을 통한 케이티텔레캅 출입보안장치 출입권한 인증이 일시 중단 될 예정입니다. (※ 모바일 신분증/학생증을 통한 출입문 개방 및 폐쇄 불가)

이에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해당 될 경우 출입권한 인증 방법을 사전에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구 분

내 용

가. 해당기간

2025.05.27.(화) 18:00~21:30

나. 해당인원

‘모바일 신분증/학생증’을 이용하는 구성원 해당기간케이티텔레캅 출입보안장치가 설치 된 개별 호실의 출입문을 개방 및 폐쇄 할 예정인 인원(교직원 및 학생)

※ 출입보안장치 개방/폐쇄 조작이 없는 경우는 변경 불필요

※ 기존에 실물 신분증/학생증을 이용하여 출입보안장치 개방/폐쇄하고 있는 인원은 조치할 사항 없음

다. 조치사항

1) 조치방법: 사전에 출입권한 인증방법 변경 ('모바일'→'신분증 사용')

2) 포털 메뉴 위치

포털(https://portal.hanyang.ac.kr)-[신청]-[시설/공간]-[출입권한신청]

3) 변경방법: 출입권한 인증방법을 ‘신분증사용’에 체크 → ‘변경’ 클릭

※ 변경 신청 후 반영까지 약 2시간 소요

기존 실별 출입권한은 변경된 인증방법으로 자동 연동되므로 재신청 불필요

라. 유의사항

1) 출입권한 인증 방법 변경은 즉각 적용되지 않으므로 1일전까지 변경 조치 권장

2) 위 ‘가‘항의 해당기간 이후 다시 모바일 신분증/학생증을 통한 출입을 원할 경우 출입권한 인증방법 재변경 필요 ('신분증 사용' → '모바일')

3) 종합상황실은 긴급상황(화재, 사고 등) 대응을 위해 당일 유선을 통한 개별적인 입문 개방 및 폐쇄 지원은 불가하오니 사전에 출입인증방법 변경 조치 요망

마. 긴급상황

긴급상황(화재, 사고 등) 발생 시 연락처: 종합상황실 02-2220-2119

 

 

붙임 출입권한 인증 방법 변경 안내 1부. 끝.

 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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