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원 공지사항

대학원 공지사항

일반 Cupang Tech Talk Series - Data Science at Coupang FTC
2022-03-22 10:20:52 조회수1418

사본 -20220401 -Coupang HYU TechTalk Poster 

 

이번 학기에 쿠팡에서 우리 프로그램의 데이터사이언스학부 학생들을 대상으로 몇 가지 기술 토크를 열 예정입니다. 

쿠팡의 고위 인사들이 실제 세계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데이터 과학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고 합니다

인턴십과 다른 경험들로 이어질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 

첫 번째 행사는 다음주 금요일 오후 2시에 줌을 통해 진행됩니다. 강연자는 쿠팡의 물류 및 운송 데이터 과학 디렉터입니다. 

등록은 30명(선착순 30명)까지 가능합니다. 만약 많은 사람이 등록하면 나중에 상한선을 늘릴 수도 있지만, 현재로선 총 30개입니다.

 

Monthly tech talk series - 월간 테크니컬 토크

1) 날짜 :  4월 1일 오후 2시 ~ 오후 3시, David (쿠팡 로지스틱스)

               5월 6일 오후 2시~3시 해리(잠정)

               6월 3일 오후 2시~3시 스테판(잠정)

2) 장소 : 줌 (회사 보안정책상 Coupang에서 줌링크를 제공합니다.학생이 접근하기 어려운 점이 있으면 알려주세요.)

* 참가자: 인원수 제한/한양대학교에서 등록 양식을 작성할 수 있으며 NDA에 대한 관리/서명이 필요합니다. 최소 세션 3일 전에 등록자 정보(이름, 전화번호, 이메일 주소)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3) 언어 : 영어

4) 의제 : 회사 소개 / 스피커의 조직 소개 / 강의 / Q&A (3월 21일 주말까지 취합한 질문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)

 

 

 
사이트맵 닫기